홍명보 체제에선 걍 손흥민은 조커로 쓰는게 나음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14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건 솔직히 욕받이만 되는거임 걍 조커로 써서 상대 지칠때 손흥민 쓰는게 더 나아보임 홍명보 체제에서는 조커가 나음 ㅡㅡ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4차전직 |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선수들 장점 다 죽이는 전술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