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체제에선 걍 손흥민은 조커로 쓰는게 나음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147 목록 댓글 1

이건 솔직히 욕받이만 되는거임

 

걍 조커로 써서 상대 지칠때 손흥민 쓰는게 더 나아보임

 

홍명보 체제에서는 조커가 나음 ㅡㅡ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차전직 |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선수들 장점 다 죽이는 전술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