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경기 이겼다고 명보 갑자기 2002 4강 운운한거 부터가 ㅋㅋㅋ 작성자엘풍|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량이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 내 이랄줄 알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쎄하긴했는데 명보는 설레발치면 경기 나락가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