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불운 하게 골 먹혔다해도 이게 맞나요? 작성자 박지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쏘니 침투가 유일한 공격루트 였네요ㅋㅋㅋ나가니까 암것도 못 하고! 내 이럴 줄 알았지 월드컵 나가는 팀이 제대로 된 공격 전술이 후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