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불운 하게 골 먹혔다해도 이게 맞나요?

작성자 박지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0



쏘니 침투가 유일한 공격루트 였네요ㅋㅋㅋ

나가니까 암것도 못 하고!

내 이럴 줄 알았지 월드컵 나가는 팀이 제대로 된 공격 전술이 후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