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고 있으니까 공격적인 선수 넣자 작성자즐거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임 ㅋㅋ이 선수 넣어서 이렇게 해서 어쩌고가 아닌.무능력한 인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