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진짜 질 경기 아닌거같은데

작성자심수봉|작성시간26.06.19|조회수415 목록 댓글 8

멕시코도 경기력보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TER | 작성시간 26.06.19 키퍼실책이 이리 크네요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질경기가 절대 아니죠 골 준것도 말도 안되는 골리수비 실수라
  • 작성자유애나 | 작성시간 26.06.19 보이기에 그래서 그렇지 우리가 더 개못하고 있음 ㅋㅋㅋㅋ 그렇다고 이길 경기는 더더욱 아닌 거 같음
  •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 작성시간 26.06.19 그렇다고 이길 경기도 아님
  • 작성자쑤웅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비기러 나온거 같은데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