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 전술이란게 있었나 싶었는데 작성자아름다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3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전 이긴건 정말 얻어걸린거라고 했더니 핏대 세우던분 생각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빅데이터만 봐도.. 작성자이타치 |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은 얻어걸린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