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이건 넣엇어야지 규성아 프리헤던데 작성자광배근|작성시간26.06.19|조회수3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거 못넣느면 지는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6.06.19 사실 헤딩은 나쁘지 않았음.. 슈퍼세이브임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19 잘막음 작성자SUNG | 작성시간 26.06.19 키퍼가 잘막은거지 슛은 잘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