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어차피 조규성 넣을거면 설영우는 왜뻔거임 작성자De Visser Eyes|작성시간26.06.19|조회수40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이해가 안가네 전반 내내 설영우한테 잘 줘놓고지금 상황에서 설영우가 크로스 올릴 기회가 많아ㅛ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19 그런 생각할줄 알면 명보가 아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