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롱볼을 때리라고

작성자곰발바닥|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중원 삭제돼서 볼은 안돌고
사이드가 공잡아도
공격수들이 가운데만 몰려있어서
U자 빌드업도 안되는 상황인데
왜 후방에서 볼소유에 집착하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