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롱볼을 때리라고 작성자곰발바닥|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원 삭제돼서 볼은 안돌고사이드가 공잡아도 공격수들이 가운데만 몰려있어서 U자 빌드업도 안되는 상황인데왜 후방에서 볼소유에 집착하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