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성 좋은데??!! 작성자인천제로콜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10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ontella | 작성시간 26.06.19 엄지성이 빠릿하니 좋네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황희찬 대신 빨리ㅜ넣어야대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