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엄지성 일대일 좋네 ㅋㅋ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 윙어중에 황희찬 폼 좋을때 제외하곤 간만이네 저런 플레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