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희찬 별로인듯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491 목록 댓글 5

당분간 쉬어도 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19 이동경이 나은듯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지난번도 별로였는데 왜 계속 쓰는지..
  •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19 애초에 뽑힌것도 의문
  • 작성자간지라울 | 작성시간 26.06.19 뽑은게 이상한거죠. 올시즌 부상만 서너번인데 실제로 뛴 경기도 적고 전 차라리 이승우가 뽑히는게 맞다고 봤습니다. 이승우가 선발나온경기가 적어서 안 뽑혔다는데 그게 이유임?ㅋㅋ그럼 황희찬은 안 뽑아야지
  • 답댓글 작성자최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냥 둘다 안뽑아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