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백들이 소속팀에서 윙백으로 잘했던것도 아니고 다들 백포에서 풀백으로 잘하는 선수들이고
3미들 돌리면 백승호 수비부담도 줄어들고 여차하면 윙으로 뛰던 이재성이나 이강인 미들로 돌려서 공격적인 플레이 할 수도 있는건데
굳이 굳이 백쓰리 돌려서 개답답한 경기하게함
걍 축구 대충보는 사람도 알 수 있는걸 왜
다음검색
윙백들이 소속팀에서 윙백으로 잘했던것도 아니고 다들 백포에서 풀백으로 잘하는 선수들이고
3미들 돌리면 백승호 수비부담도 줄어들고 여차하면 윙으로 뛰던 이재성이나 이강인 미들로 돌려서 공격적인 플레이 할 수도 있는건데
굳이 굳이 백쓰리 돌려서 개답답한 경기하게함
걍 축구 대충보는 사람도 알 수 있는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