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나라는 백포에 3미들만 세워도 전술적 다양성 많이 가져갈 수 있는 라인업인데

작성자프랭크 램파드|작성시간26.06.19|조회수78 목록 댓글 0

윙백들이 소속팀에서 윙백으로 잘했던것도 아니고 다들 백포에서 풀백으로 잘하는 선수들이고

3미들 돌리면 백승호 수비부담도 줄어들고 여차하면 윙으로 뛰던 이재성이나 이강인 미들로 돌려서 공격적인 플레이 할 수도 있는건데

굳이 굳이 백쓰리 돌려서 개답답한 경기하게함

걍 축구 대충보는 사람도 알 수 있는걸 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