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개국 체제였음 탈락하는 경기력이네요 작성자앨런 시어러|작성시간26.06.19|조회수1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조에 체코 남아공 대신 퀄티있는 팀 한팀있었으면 탈락각 경기력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