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쏘니를 그렇게 빨리뺀이유가뭐까여

작성자빨간망토 챠챠|작성시간26.06.19|조회수969 목록 댓글 11

제가 축알못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ngHenry14 | 작성시간 26.06.19 명장병 걸려서 용병술로 뭐해볼려고 한거죠 ㅋㅋㅋ
  • 작성자유관LA쏘니 | 작성시간 26.06.19 무지성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1차전 명장병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9 그냥 하라니까 한거에요 하
    몸이 안좋긴 개뿔 그러다가 한방 하는게.스타인데 하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쵸 ㅠ? 스타는 그래서 스타인건데..오늘 쏘니 전반에 괜찮은것같았는데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