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엄지성 수비력 괜찮나요? 차라리 설영우 보다 엄지성이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38 목록 댓글 2

와 1:1 돌파 하는거 진짜 간만이네요

엄지성 여유도 있고 좋은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수비력은 좀 질뚤림
  •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19 명보의 쫄보 축구라 안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