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성 수비력 괜찮나요? 차라리 설영우 보다 엄지성이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 1:1 돌파 하는거 진짜 간만이네요엄지성 여유도 있고 좋은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수비력은 좀 질뚤림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19 명보의 쫄보 축구라 안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