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말아먹은거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도리 작성시간 26.06.19 불안불안했음 걍 펀칭 하지 어우 진짜 골 먹고 남탓 하려는거도 보기불편함 담경기는 교체해야함
-
작성자정도전 작성시간 26.06.19 키퍼는 원래 막는게 임무임
-
작성자KTBFFH 작성시간 26.06.19 아예 틀린말은 아니죠. 혼자 말아먹은것까지는 아니어도.
그 실책 이후에 홍명보가 전술로 반전을 줘야 하는건 맞지만 이게 어떻게 홍명보 100프로겠음. 그 실책 아니었으면 무승부 가능성 꽤 높았고 무승부면 결과적으로 대성공임 -
작성자빵후니이 작성시간 26.06.19 실수로 그 골 안 먹혔으면 그 이후에 멕시코 위협적인 슛팅도 안나올수있었음
-
작성자드록 작성시간 26.06.19 어쩌라고 이딴 글 쓰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