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보다 이승우다 이건 진짜 가운데서 뛰게 할거면 1,2명 배끼는 승우가 낫다 작성자Matheus Cunha|작성시간26.06.19|조회수8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의 생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