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반전에 전진을 설영우가 다 끊어먹었는데!

작성자포아로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500 목록 댓글 3

 

 

왜 이재성이랑 손흥민을 빼냐고!! 아오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구강윤성 | 작성시간 26.06.19 설영우 제발 넣지 말자
  • 답댓글 작성자바카디3잔 | 작성시간 26.06.19 ㅇㅈ입니다 명장 발동했는지 존재감 없는 김문환 뜬끔 선발 투입하고 설영우 투입하고
    좌 옌스 우 영우 최적의 포메라 생각합니다

    물론 이기혁 첫 국제 대회라서 이기혁 수비 보조로 왼쪽으로 투입 할려는거 이해는 합니다만 양쪽 풀백 다죽어 버리니 아무것도 못하게되니 아쉬울 뿐
  • 작성자m.ozil | 작성시간 26.06.19 ㅇㅈ 너무 빽패스만 남발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