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초에 이기려고 나온 경기가 아니였음

작성자김세정|작성시간26.06.19|조회수159 목록 댓글 0

공격은 해주면 좋고 아니면 말고
수비는 안타깝게 사고가 일어났지만 완벽에 가까웠음

공격은 실점 이후에나 생각한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