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이기려고 나온 경기가 아니였음 작성자김세정|작성시간26.06.19|조회수15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격은 해주면 좋고 아니면 말고수비는 안타깝게 사고가 일어났지만 완벽에 가까웠음공격은 실점 이후에나 생각한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