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뺀건 이해 가능하다고 생각함 작성자해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69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교체카드가 최악이엇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lsss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일찍 뺐죠 솔직히 작성자허거덩덩 | 작성시간 26.06.19 맞음 2경기 내내 폼 아쉬워서 이해는감 작성자인천제로콜라 | 작성시간 26.06.19 타이밍은 이해 못하겠어요....ㅠ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9 넘 일찍 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