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가 약해졌다하더라더
우리보다 강팀은 맞는데다가
월드컵개최국에 홈버프까지 받았는데
이정도면 아쉬운거지 개박은건 아닌거같은데..ㅋㅋㅋ
멕시코가 못한건진 모르겠지만
경기력을 봤을때 우리가 크게 밀렸단 생각은 안드네요
확실히 전술의 아쉬움은 존재하고
실수도 아쉽지만
다음검색
멕시코가 약해졌다하더라더
우리보다 강팀은 맞는데다가
월드컵개최국에 홈버프까지 받았는데
이정도면 아쉬운거지 개박은건 아닌거같은데..ㅋㅋㅋ
멕시코가 못한건진 모르겠지만
경기력을 봤을때 우리가 크게 밀렸단 생각은 안드네요
확실히 전술의 아쉬움은 존재하고
실수도 아쉽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