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머릿 속에 이재성 <-> 황희찬 이 그림 좀 없앴으면

작성자오리덕|작성시간26.06.19|조회수162 목록 댓글 0

황희찬 폼 좋은 게 아닌데, 

 

돌파가 위협적이지도 않고 최근엔,

 

고집 부리지 말고, 손흥민을 차라리 왼윙으로 돌려라.

 

엄한 손흥민 빼지 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