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 해외에서도 한국 칭찬 많이했었는데 ㅋㅋㅋ.. 작성자De Visser Eyes|작성시간26.06.19|조회수6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실점 장면보고 다들 읭? 할듯요창피해죽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 작성시간 26.06.19 점마들은 꾸준히 본게 아니니까요 작성자Jisung Park | 작성시간 26.06.19 실점은 아쉽지만 그 후 교체도 아쉽고 멀 하려는지 안보임요 그게 더 큰 문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