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중요한건 멕시코도 준내 못했다는거 ㅋㅋㅋㅋ 작성자광배근|작성시간26.06.19|조회수20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수 아니었음 걍 0 대 0 이었을듯 ㅋㅋㅋㅋㅋ근데 우리는 더 못함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민 사스 | 작성시간 26.06.19 제가본 월드컵 멕시코중 최악이긴 함요. 홈인데 우리한테 점유밀린다는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