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강인 조규성콤비가 잘먹혀둘어가는데 왜안주냐고

작성자버미버미범|작성시간26.06.19|조회수252 목록 댓글 1

사이드에서 이강인이든 누구든 크로스 올려서 조규성 찬스가 많이 나오는데 왜 자꾸 중앙에서 앞쪽으로 쥬냐고
이강인한테 어케든 주면 알아서 해주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빤탸스틱인생 | 작성시간 26.06.19 같은 대표팀이더라도 다른 선수들이 이강인의 수준에 한참 못미치는거처럼 보입니다.
    마지막에 황희찬에게 준 패스도 태평양급 공간에 찔러준 패스인데, 그걸 받아주지도 못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