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보 전술이 망쳤음
전반 내내 골 안 먹고 안 넣기.. 시간 보내기 작전..
공 잡으면 백패스부터 하고 보다가 롱볼 때리는 쫄보 전술..
충분히 할만한데 제대로 붙어서 이기려고 해야지 누가봐도 0대 0이 목표인 전술이 일주일동안 훈련한건가..
다음검색
쫄보 전술이 망쳤음
전반 내내 골 안 먹고 안 넣기.. 시간 보내기 작전..
공 잡으면 백패스부터 하고 보다가 롱볼 때리는 쫄보 전술..
충분히 할만한데 제대로 붙어서 이기려고 해야지 누가봐도 0대 0이 목표인 전술이 일주일동안 훈련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