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에 더 공격적으로 갔었어야 했는데 작성자오하이오주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아쉽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