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 안쓰는 이유좀 설명해주실분 작성자숀흥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6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명보야 진짜 궁금해서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6.19 지 라인 아니라서 작성자램파드 |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 작성자한교동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쓰는법에 확신이 없나봄카드자주받는 성향이라기엔교체로도 안나오고 작성자Saul Niguez | 작성시간 26.06.19 343에서 2중미로 쓰기엔 볼 간수나 안정감이 조금 떨어지고 윙백으로는 충분히 써볼법 한거 같은데 이해가 안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