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아쉽네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그레스터 유라이셋 작성시간 26.06.19 개인적으로는 우리가 잘해서 상대팀 홈에서 이정도 했다기 보다는 멕시코도 수준이 낮았어요.
우리가 알던 멕시코 수준이 아니었음.
근데 대한민국이 준비해서 나온 전술이 더 수준이 낮았구요. -
답댓글 작성자도룡뇽횽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잘 대응했으니 멕시코 수준이 낮아보이는 것도 있죠 저도 뭐 너무 잘했다 이건 아닙니다 아쉽고 부족한게 있죠 수비적으로는 실점 전까지 잘 대응해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그레스터 유라이셋 작성시간 26.06.19 도룡뇽횽용 할 말이 너무 많지만 하나정도만 꼽아볼게요.
시간 여유 있으실 때 2선 3선 간의 공간 좀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도룡뇽횽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맥그레스터 유라이셋 어떤 장면인지 말씀해주시면 도움될 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맥그레스터 유라이셋 작성시간 26.06.19 도룡뇽횽용 전체적으로 수비와 3선사이 간격 조절이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