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골이 아쉬운거지 솔직히 경기력은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도룡뇽횽용|작성시간26.06.19|조회수555 목록 댓글 23

너무 아쉽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그레스터 유라이셋 | 작성시간 26.06.19 개인적으로는 우리가 잘해서 상대팀 홈에서 이정도 했다기 보다는 멕시코도 수준이 낮았어요.
    우리가 알던 멕시코 수준이 아니었음.
    근데 대한민국이 준비해서 나온 전술이 더 수준이 낮았구요.
  • 답댓글 작성자도룡뇽횽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 대응했으니 멕시코 수준이 낮아보이는 것도 있죠 저도 뭐 너무 잘했다 이건 아닙니다 아쉽고 부족한게 있죠 수비적으로는 실점 전까지 잘 대응해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그레스터 유라이셋 | 작성시간 26.06.19 도룡뇽횽용 할 말이 너무 많지만 하나정도만 꼽아볼게요.
    시간 여유 있으실 때 2선 3선 간의 공간 좀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도룡뇽횽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맥그레스터 유라이셋 어떤 장면인지 말씀해주시면 도움될 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맥그레스터 유라이셋 | 작성시간 26.06.19 도룡뇽횽용 전체적으로 수비와 3선사이 간격 조절이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