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봐도 체코가 고지대 적응못해서
전방압박도 못하고 걍 지들 잘하는 공중볼 딸깍 하나 가져온 팀이었는데
냉정하게 그 팀은 역전승이고 뭐고 가볍게 이겼어야했음
멕시코전때 한계가 딱 드러나네
멕시코도 진짜 개못하던데
다음검색
딱봐도 체코가 고지대 적응못해서
전방압박도 못하고 걍 지들 잘하는 공중볼 딸깍 하나 가져온 팀이었는데
냉정하게 그 팀은 역전승이고 뭐고 가볍게 이겼어야했음
멕시코전때 한계가 딱 드러나네
멕시코도 진짜 개못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