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전 잡고 설레발 왜케 떤건지 모르겠네 ㅋㅋ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506 목록 댓글 5

딱봐도 체코가 고지대 적응못해서

 

전방압박도 못하고 걍 지들 잘하는 공중볼 딸깍 하나 가져온 팀이었는데

 

냉정하게 그 팀은 역전승이고 뭐고 가볍게 이겼어야했음

 

멕시코전때 한계가 딱 드러나네

 

멕시코도 진짜 개못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문키커 이세은★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체코가 못 해서 ㅋㅋㅋㅋ 잘해보인거임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19 ㅇㅈ
  • 작성자레알바라기 | 작성시간 26.06.19 저는 멕시코전부터 견적 나온다고 누누히 말했습니다 체코가 어떻게 봐도 맛탱이가 갔던데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체코 몸 거의 배나온 직장인 뛰는 급으로 느렸어여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애초에 체코가 못한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