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을 등딱시키다가 체력 다됐다고 빼고 ㅋㅋ 작성자yeezy700v3|작성시간26.06.19|조회수16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해가 안가네 진짜 ㅋㅋㅋ저따위로 쓸거면 오현규 선발에 황희찬 롤로 투입시키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