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려고 나온 팀 같지가 않았는데 작성자루뽕|작성시간26.06.19|조회수7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뒤로 공이나 돌리고 공격전술 전개가 거의 없으니 공잡으면 받으러 나오는 선수들도 없고 실점 없었다면 전반전 복붙이었을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