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아무리 노장 반열이라도

작성자이제 힘내~|작성시간26.06.19|조회수545 목록 댓글 5

체력에 문제있음?
경기력 폭망임?
60분에 왜 자꾸 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주민서빠 | 작성시간 26.06.19 명장병..
  • 작성자오이는빼고주세요 | 작성시간 26.06.19 계속 기싸움하는듯
  •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19 그 유명한 명장병 ㅋㅋ
  • 작성자4차전직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지고 있거나 할때 준비해둔 자기 시퀀스 같음 ㅋㅋ

    문제는 그것밖에 할줄 모른다는거고 ㅋㅋ
  • 작성자대팍지킴이 | 작성시간 26.06.19 황희찬 넣을바엔 쏘니 풀타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