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오늘 경기가 실수에 의해 패배한 경기이긴하나... 그렇다고 이길 경기는 아니였..
역발 윙벡 설영우... 딱히 의미 없고..
뒷공간 노리는 형태.. 멕시코도 알고 당해주지 않고..
정해진 교체전술에...
답답하네요.
남아공까진 승점 획득하고 32강까진 갈거 같은데.. 체코전부터 이게 맞나 싶네요.
다음검색
물론 오늘 경기가 실수에 의해 패배한 경기이긴하나... 그렇다고 이길 경기는 아니였..
역발 윙벡 설영우... 딱히 의미 없고..
뒷공간 노리는 형태.. 멕시코도 알고 당해주지 않고..
정해진 교체전술에...
답답하네요.
남아공까진 승점 획득하고 32강까진 갈거 같은데.. 체코전부터 이게 맞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