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하게 말해서 A조 전원 32강이 끝이라고 봄 작성자광배근|작성시간26.06.19|조회수5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누가 올라가도 32강에서 다 털릴듯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음킨 | 작성시간 26.06.19 누가 올라가던 그럴 거 같긴 함 ㅋㅋㅋㅋㅋ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는 홈인데도 존나못함 ㅋㅋㅋㅋㅋ 한국상대로 1:0 그것도 어거지로 우리가 떠맥여줘서...냉정하게 멕시코도 한국이랑 별반 다를게 없는것같음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19 까보니 각 대륙에서 폐급들 모아놓은 조였음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