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냉정하게 말해서 A조 전원 32강이 끝이라고 봄

작성자광배근|작성시간26.06.19|조회수563 목록 댓글 3

걍 누가 올라가도 32강에서 다 털릴듯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음킨 | 작성시간 26.06.19 누가 올라가던 그럴 거 같긴 함 ㅋㅋㅋㅋㅋ
  •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는 홈인데도 존나못함 ㅋㅋㅋㅋㅋ 한국상대로 1:0 그것도 어거지로 우리가 떠맥여줘서...냉정하게 멕시코도 한국이랑 별반 다를게 없는것같음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19 까보니 각 대륙에서 폐급들 모아놓은 조였음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