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 변화는 없고 선수만 바꾸면 되나 ㅋㅋㅋㅋ 작성자미니언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엄지성, 양현준 넣는거 보고 기겁함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