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톱은 왜 쓰는거죠?

작성자나니고래|작성시간26.06.19|조회수519 목록 댓글 4

아니 이런 좋은 선수를…

왜 이렇게 하아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9 ???: 아 알아서 공격 좀 해줘~
  • 작성자햄버거 | 작성시간 26.06.19 제발 그냥 윙으로 쓰라고
  • 작성자KROOS |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톱이맞지안나요?? 나이들고부터는 톱이 차라리 나은거같은데
  • 작성자제라드 | 작성시간 26.06.19 윙으로 나올시 우윙도 수비력이 크게 좋지않은 강인이라 수비적으로 부담이 크다고 생각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