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은 왜 쓰는거죠? 작성자나니고래|작성시간26.06.19|조회수5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이런 좋은 선수를…왜 이렇게 하아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9 ???: 아 알아서 공격 좀 해줘~ 작성자햄버거 | 작성시간 26.06.19 제발 그냥 윙으로 쓰라고 작성자KROOS |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톱이맞지안나요?? 나이들고부터는 톱이 차라리 나은거같은데 작성자제라드 | 작성시간 26.06.19 윙으로 나올시 우윙도 수비력이 크게 좋지않은 강인이라 수비적으로 부담이 크다고 생각한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