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대표팀 플랜 A는 뭐지?

작성자설까치|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0

월드컵 전부터 플랜 B라고 쓰리백만 하던데
플랜 A는 뭔데 안 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