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대표팀 플랜 A는 뭐지? 작성자설까치|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 전부터 플랜 B라고 쓰리백만 하던데플랜 A는 뭔데 안 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