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홍명보 귀국 시키고 플레잉 코치 손흥민으로 해서 3차전 하면 안되나 작성자명보의 열등감|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있으나 없으나도 아니고 있는게 더 역효과 인거 같은데 왜 거기 있냐고 경기장 티켓값이나 내고 들어가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