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계속 쓰리백 고집하더니 막판엔 김민재를 걍 올려버렸음ㅋㅋㅋㅋㅋ 작성자김도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7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민재 올려쓸거면 굳이 왜 쓰리백을 씀ㅋㅋㅋㅋ 차라리 설영우랑 조규성을 교체하고 이기혁을 좌풀백으로 바꿔버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