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계속 쓰리백 고집하더니 막판엔 김민재를 걍 올려버렸음ㅋㅋㅋㅋㅋ

작성자김도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71 목록 댓글 0

김민재 올려쓸거면 굳이 왜 쓰리백을 씀ㅋㅋㅋㅋ 차라리 설영우랑 조규성을 교체하고 이기혁을 좌풀백으로 바꿔버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