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막판까지 쓰리백은 후방에만 있었음 작성자나집|작성시간26.06.19|조회수3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뜨기나 미드진 숫자도 부족한대이기혁이라도 올리던가경기 막판꺼지도 세명은 후방에만 있는 거 보고열받아서 소리지름진짜 홍명보는 감독할 능지가 안 되는 거 아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aul Niguez | 작성시간 26.06.19 지고 있는데 후방에 센터백 세명이나 있고황희찬이 중앙선까지 내려와서 볼 받아서운반하고ㅋㅋㅋ 작성자펜더맨 | 작성시간 26.06.19 수비 3명 비효율적으로 계속 박아놓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