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전 끝나고 명장 홍명보 ㅇㅈㄹ 떠는거 보고 기가 찼는데 ㅋ

작성자Nico Paz|작성시간26.06.19|조회수417 목록 댓글 11

이게 현실이다

솔직히 체코 우리처럼 일찍히 베이스캠프 차리고 고지대 적응하고 이동거리 짧았으면 우리 졌을꺼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차박칸 | 작성시간 26.06.19 제일 어이없었음 ㅋㅋㅋ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 작성자윤태진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대명보가 진짜
  • 작성자손샤이니 | 작성시간 26.06.19 이래서 명보 올려치기 할 필요가 없는거 ㅋㅋㅋㅋ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체코전은 한번도 우리가 잘했다는 생각 한적이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