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 끝나고 명장 홍명보 ㅇㅈㄹ 떠는거 보고 기가 찼는데 ㅋ 작성자Nico Paz|작성시간26.06.19|조회수41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현실이다 솔직히 체코 우리처럼 일찍히 베이스캠프 차리고 고지대 적응하고 이동거리 짧았으면 우리 졌을꺼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차박칸 | 작성시간 26.06.19 제일 어이없었음 ㅋㅋㅋ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작성자윤태진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대명보가 진짜 작성자손샤이니 | 작성시간 26.06.19 이래서 명보 올려치기 할 필요가 없는거 ㅋㅋㅋㅋ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체코전은 한번도 우리가 잘했다는 생각 한적이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