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희찬 진짜 심하게 못하는데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작성시간26.06.19|조회수507 목록 댓글 4

체코전때도 개못하드만 대체 뭘보고 넣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오늘 마지막에 보니 몸 자체가 뛸 상태가 아닌거 같음. 혼자 움직임도 둔하고. 쓰면 안됨. 명보만 모르나봄.
  • 작성자 박지현 | 작성시간 26.06.19 배주노 나올 정도 안 돼나 ㅜㅜ 희찬이 폼 나락 갔던디
  • 작성자Saul Niguez | 작성시간 26.06.19 걍 경기 뛸 핏이 아니던데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19 이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