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수비는 진짜 ㅈㄴ 잘한듯 작성자Paul Dummett|작성시간26.06.19|조회수57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점때 미스 빼고는 다 잘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그 미스가 너무 컸어요 이런 경기에선 나와선 안되는 장면임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수비는 다 잘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