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수비는 진짜 ㅈㄴ 잘한듯

작성자Paul Dummett|작성시간26.06.19|조회수571 목록 댓글 2

실점때 미스 빼고는 다 잘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그 미스가 너무 컸어요 이런 경기에선 나와선 안되는 장면임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수비는 다 잘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