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이랑 0:0 무승부해서 올라가거나 작성자앨런 시어러|작성시간26.06.19|조회수6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0:1로 져서 떨어지거나 둘중 하나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