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아공 못이기면 어차피 탈락하는게 낫다는 심정으로

작성자진인사대천명|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Royal_Black☆SFC 작성시간26.06.19 근데 이번에 승자승을 우선으로 봐서 남아공한테 아예 지지 않으면 졸전이더라도 2위 안에 못 드는 경우가 없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