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못이기면 어차피 탈락하는게 낫다는 심정으로 작성자진인사대천명|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oyal_Black☆SFC 작성시간26.06.19 근데 이번에 승자승을 우선으로 봐서 남아공한테 아예 지지 않으면 졸전이더라도 2위 안에 못 드는 경우가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