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박지현
|
작성시간
26.06.19
3백 쓰는 이유가 없음 저따구 윙백 전술 쓰는데 ㅡㅡ
-
답댓글
작성자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우리 선수들 클라스가 멕시코에 전혀 밀리지가 않는데 걍 4백쓰고 맞다이 했으면 잡았을 거 같네요 아
-
답댓글
작성자 박지현
|
작성시간
26.06.19
아저씨 우리도 ㅈㄴ 못하는데 질경기는 아니었는데 ㅋㅋㅋ
-
작성자별나들이
|
작성시간
26.06.19
3백하려면 윙백이 진짜 좋아야하는데 우리 윙백이 약점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