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아쉽네요 작성자에라스네츠|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차전 징크스에 멕시코하고 상성 안좋아서 크게 기대는 안했지만, 우리 실수로 골 먹히고 이렇게 지니까 너무 아쉽네요.이번 패배 잘 추스리고 남아공과의 경기에서 잘 해서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