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너무 아쉽네요

작성자에라스네츠|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0

2차전 징크스에 멕시코하고 상성 안좋아서 크게 기대는 안했지만, 우리 실수로 골 먹히고 이렇게 지니까 너무 아쉽네요.

이번 패배 잘 추스리고 남아공과의 경기에서 잘 해서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